11년 7월 1일 삼성라이온즈 vs 롯데

2011. 10. 8. 00:03나들이/스포츠

화기애애

마님.. 요즘.. 야구를 잘안봐서.. 시즌 끝날때쯤 보니.. 상병선수가 나오던대.. 흠

엔트리

초반에 잘던지고.. 간

때호~~ 때호~

젊은 사자 영섭;;; ㅠ.ㅠ 한국때 못 나오지?

벤치로 보내 버리는

더 늦기 전에 포텐 터져야 할텐대.. 흠

심판 내가 그 고통을 알지 ㅋ

오자미

야구장에서는.. 항상 이쁜 일몰을 볼수가 있 ㅋㅋ

거구 2명

ㅋㅋ 잡아라

젊은 사자는 상수? ㅋㅋ

가을의 일몰 이쁜데.. 하늘 보기가 쉽지 않구나

뜬공!

노예~~

카리스마 +_ +

홈런에 모두다 ㅋㅋ 시선이

조금만 더 끌어 올려조야

끝나면 퀘퀘한 연기 ㅋㅋ 저거 해본지도 오래 댔내.

불쌍땜에;; 오락가락한 채태인

번트대는 상수

힙 지만

모상기 홈런

10시 4:4 잔루 8:9 볼넷 5:4 ㅋㅋ 지루지루한 경기

최형우때 볼 판정 ㅋㅋ

끝낼 찬스 놓친

끝판대장 오승환

받아라 얍!

번트 댈려고 했는데 훅 넘어 갈뻔 ㅋㅋ

끝내자 끝내자 ㅋㅋ

자연스러운 사진이지만.. 닥 봐도 박한이 사진

싱겁게 끝나는 밀어내기

.. 웃음

즐거워하는 삼성 선수들

한참 인기인 인욱 ㅋㅋ




줄줄이 사진이 밀려 있어서 .... 쩝 ㅋㅋㅋ

그대로 옷데가 올라오면 ㅋㅋㅋㅋㅋ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