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7월 15일 삼성 vs KIA

2011. 10. 14. 23:56나들이/스포츠

에이스대 에이스

종범

이때부터 약간.. 페이스가 떨어지는?

커트 커트

아직도 얼굴에 흉터가

아웃 당하고 ㅋ

사진이 항상 비슷ㅋㅋ

용규 너무 멋지단 -ㅁ-ㅋㅋ

;;;;; 3할에 30은 안대긋니?? 그러면 채띵이 못 나올란가 ㅋ

계속 말리다가;; 볼넷 하나에 빵 터지는 ㅋㅋ

첫 안타 봉규;; 타율이 1000

석민이가 석민이에게 ㅋㅋ

아깝게 ;; 잡혀 버리는

머 이쯤이야?ㅋ

방망이 ㅋㅋ 요즘 왜케 던지는지

결국 잔루1 볼넷1 -_ ㅡ ;;;;; 왜 들 이러는지 ㅋㅋ


;;;;;;; 너무 삼성공격이 지루하게 끝났는지라. ;;;;;;; 삼성 사진들이.. 적어졌;; -_ -;;;;;;;;

줸장 ㅋㅋㅋ

무서운 석민이랑 로페즈는 안보겠군;;;; ㅋㅋ 롯데는 롯데가 무서운게 아니라..... 팬들이 무섭고 sk는 그냥 네임이 무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