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12월 1일 삼성 팬 초청행사

2011. 12. 1. 23:49나들이/스포츠


신문에서 이미 봤지만.. 다행인

이번에 에이스 역활을

상수가 꽤나 많이 봤.. 내 카메라 본건지.. 옆을 본건지 흠

오 신인.. 잘생겼.. 아이돌인대 ㅋㅋ 뒤에 .. 재는 머지 기도 하내

오승환 나름 웃는다 ㅋㅋ

명철 ㅋㅋ

우측에.. 누구지

손주인 김상수 ㅋㅋㅋㅋㅋㅋ

넘 잘생겼음 ㅋㅋ

아이쿠야 허벅

.... 놀랬.. 훌쩍 훌쩍 ㅋㅋ

신인이 왜케 많은지.. ;;

한수 선수가 아닌 코치;;아직도 코치라고.. 말하기가 어색하지 난;

태한 코치 배가 ㅋ

돌아온 태균

가장 큰 환호가 아니었나..

선수들

우측 아래 사진은 이상하자나

마지막 별 다는 감독

트로피

치어리더

더 이뻐 졌는데

뿡 뿡=3 뿡 뿡=3

감독님 노래 안하고 사라졌

신인들

.. 무릎팍

이영욱 선수 고맙지 않냐.. 머 해조야 하지 않냐.. 차 받았는데..

차 받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궁금한점을 적어서 뽑아서 질문

앗;;;; ㅋㅋㅋㅋ

팬들과 행사 한후.. 마지막으로 이렇게 사진촬영 및 사인을....난 포기 -ㅁ-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인사




아시아 시리즈에 우승하고 새벽에 온 선수들.. 수고 하셨단.. 이제 좀 쉬시란 ㅋㅋ


다소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나름 재미있게 빵빵 웃고 오지 않았나 싶다. ㅋㅋ

당분간.. 우승할 기회가 많을텐데.. 좀더 팬들과 함께 할수있는 행사가 대면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