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4월 20일 삼성라이온즈 - 김상수, 권오준 사인 + 몇장

2011. 7. 22. 17:26나들이/스포츠


  메롱 ㅋㅋ









포스가..  >>ㅑ 멋져 ㅋㅋ









이날도 윤석민이었구나 ㅋㅋ



















귀엽지긔? ㅋㅋ




요즘 들어 포수가 자주 바뀌는..
























부상당한 어린이




담에는 재걸?












지정석으로 바뀌고 나니.... 이런 팬사인회도 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점 안좋은점 생기는 ㅋㅋ

먹기만 주구장창해서 ㅋㅋ 여태 야구장에서 가장 사진 쩍게 찍은거 같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