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5월 6일 [MAS 리뷰]M.A.S. 5월호 - 일동 후디스 케어, 차앤박 클렌징 퍼펙타, 햇반 단팥죽, DHC 스베스베 & 화이트닝 시리즈

2011. 5. 18. 17:39내 이야기/일기;잡담



;; 집에 있는데 갑자기 딩동!! 택배 입니다?

머 시킨게 없는데... 제품을 받고.. 어라.. 왠 아이스 박스 ..









열어보는 순간.. 아 ㅋㅋㅋㅋㅋ 알았다.. 전에 마스 리뷰 신청한 제품 ㅋㅋ

아이스박스에다가 보냈는데.. 그닥 시원하지는 않았다.. 그냥.. 선선??

(-_ -;; 열어보고 의아해 한건 이건 왜 이번에 이렇게 보내주지 한 ㅋㅋㅋㅋ  이제품이 끝인가?? ㅋㅋ)









이놈이 아이스팩 ;;;;; 느낌이 조금 독특 ㅋㅋ 냉장공에 넣어놨다.









대각선으로 얼짱 각도들









3개에 한팩이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병 모양이다.







요렇게 냉장고에 보관..  오늘 프리뷰 올리는 날 까지인 ㅋㅋ 5월 18일 ;;;; 이제 사다 먹어야겠구나.









후디스만 온줄 알았는데.. 또.. 리뷰할 제품이 왔다.

이번에도 박스가 차분?해보이는 초록색의 박스다. 우측 상단에 보면 프레스블로그도 보인다.








박스를 열면.. 요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송지효가 보인다.









한 컷 더 .. +_ +  몇일전에 대구에 촬영땜에 왔다던대. 흑흑









후디스를 제외하고 총 3개의 리뷰 제품이 왔다.









차앤박 클렌징 퍼펙타





























냠냠 할 음식이 간만에 왔다. 단팥죽.. ㅋㅋ









조리 방법이 있다. 아직 안먹어 봤다.. 리뷰 써야 하니 조만간 먹어야지.









송지효씨?가.. 환하게 웃어주는 ^_^  DHC 스베스베 & 화이트닝 시리즈 다.

이건 전에 받았던거 같은데?? 응?









DHC 스베스베









화이트닝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