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3월 18일 [MAS 리뷰]M.A.S. 3월호 - 비타플렉스/포 우먼, 리포존/슬리밍 앰플, DHC/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 아토팜/풋앤밀 케어밤

2011. 3. 31. 23:40내 이야기/일기;잡담



왠 붉은 박스가 왔다.. 처음에는 먼가 했.. 그리고 자세히 보니.. ㅋㅋ mas의 박스다.. 옷호.. ㅋㅋ 색 다른 모습

이제 새로 올때마다 색상이 바뀐다고 한다.. 박스 모으는 재미도 .. 괜찮을듯??..




>>ㅑ가 아니다.. -ㅁ-;; 여성분들은.. 상당히 좋아 했을듯..... -ㅁ-;; 지금은 군대에 가 있는 현빈이다..-ㅁ-;; 난 머.. 그저 그렇 ㅋㅋㅋㅋㅋㅋㅋㅋ






비타 플렉스에도 현빈의 모습이 보인다.. ;; 포장이 저렇게 딱 꼽혀 있지 않았는데.. 촬영을 위하여. ㅋㅋ 간단히 설치!




참.. 남자가 봐도 훈훈한 미소다.




통에서 꺼내면.. 짠 이런 모습이다.




정품의.. 당당함 +_ =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이다. 개봉 전









이렇게 깨물어 먹지는 말자. 엄청나게 쓴(쓰나미)가 몰려 올지도 모른다 ㅋㅋㅋ 하루에 1정 식사 후 충분한 물과 씹지 말고 먹으라고 나와 있다. ㅋㅋ


나이, 성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나오며, 원산지 100% 공개라 신뢰감이 있는 맞춤 비타민 비타 플렉스다.






리포존 앰플이다. 행운의 7개의 앰플. 이녀석은.. 기본으로 나오는 마스 박스에서부터..은은한 향기가 퍼져 나왔다. -_ -;;

방향제로 써도 좋을듯..




뒷면에는 간단히 설명들이 있다.




5ml 스페인이 원산지다.  앞에 목을 뒤틀어서 누르며 살짝 살짝씩 나온다.

발라 보면.. 살짝 비누거품 같이 댄다.. 사용에는 2-3부위를 바른다고 하는데.. 충분히 3부위는 커버가 댈듯하다. 양 조절에 따라 다르 겠지만..


임살 실험을 마치고 프랑스에 '올해의 히트상품'상을 받은 몸매관리 상품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

ac케어 uv차단 피지관리 모공커버의 효과를 가진 케어의 제품이 대겠따.


무결점의 피부를 원하시는가?




아토팜 박스의 얼짱 각도




위에서도 쿵!




짜잔 요렇게 정품이 왔다.

매끈해지고 윤기가 자르륵 흐르는 케어밤!

이제 여름이 다가 오면서 이녀석의 능력을 더 발휘할수 있지 않을까 싶다.. 머 남들 보이기 위해서 관리 하는건? ( 그럴수도 있는건가. ㅋㅋ)





전체 컷들!! 팡




각자 개봉 후! 팡



이번 3월호는 첫 대면 부터 박스가 달라지며, 제품들도 샘플이 아닌 정품들이 많이 와서 리뷰하는 한 사람으로써 기분이 너무나 좋았다.


좀더 자세한 리뷰를 쓰고 싶지만.. 핑계 아닌 핑계가 댈지 모르겠지만.. 지금 너무나 바쁘다. 일도 일이고.. 작업을 노트북으로 하다 보니..사진도 영 아닌거 같다. ㅠ_ ㅜ
(항상 핑계대는거 같아서.. ㅠ.ㅠ 마스관계자분들한테 미안하다. .흑흑.. 모니터라도 수리빨리 해서 추가로 사진이라도 올려야 할듯. ㅠ_ ㅜ)
2월 14일까지 올리고  그 뒤로 업을 못하고 있다. ㅠ_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