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10월 14일 삼성라이온즈 연습 - 3차전 표,야구장,안지만,오승환,배영수,조진호,진갑용,현재윤,심광호,양준혁,권혁,조동찬,정현욱 등

2008. 10. 15. 00:04나들이/스포츠

사용자 삽입 이미지

TBC 저기 말고도 여러 방송국 와서... 녹화 해가는거 보고 -_-좀 웃겼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호 심판석 -_-;;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정석에서 보이는.. 대구 야구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3루쪽~~~~ 너무 힘들어서 그런가. 석..... 분위기는.. 좋지 않은거 같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지켜 보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수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지만 표정이 좋지 않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 준PO에서..... 잘한..... PO에서도 잘해주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팔뚝이 역시 좋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더 컨디션을 올려야 할텐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가... 죽음.... 조진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도.... 1차전에서 이겨주길 ^_^;; 한번 눈 마주친 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하더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소리 들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승환 선수 저렇게 웃는거 처음 봄ㅋㅋ 배영수도 웃음...... 왜 볼 흘리셨어여?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 훈련 받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갑용 아즈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 선수 ㅋㅋㅋㅋ 화장실.. 들어 갔따 오는데 미끄러진 ㄷㄷㄷㄷㄷ 다치면 어쩔려구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3루 보게 대는건가 ..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신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PO랑 달라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 선수 차? 코치 차 인가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차전 표;;;;; 이기자 화이팅~




전에 늦게 갔는데 그때는 다들 가더만. 오늘은 조금 일찍 가니.... 많이 놀수 있었다.

선수들도 많이 보이공..... 가다가 공 보이길래 주웠더만. 공 던져 주니 -_-생난리.. 두번째;;; 높게 던지니깐 ㅋㅋ

궁시렁 궁시렁.... -_-;; 어이가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