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7월 18일 삼성vs한화 - 치어리더,윤성환

2008. 7. 21. 22:53나들이/스포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짜.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센스가 있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젤 잘나온 4명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보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일단장 ㄷㄷㄷ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신 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승환이 나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엥 머지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변태 tb? -_-아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성환 .. 아 .. 바로 앞에 사인볼 던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누구의 볼


토요일 일요일 갈려 했으나 태풍에 좌절..... 해서 -_- 금요일날.. 간

허미 -_-;; 토요일 일요일 야구장에는 비안오고 .. 재미난 경기 해버린.. tv보면서 얼마나 배가 아푼지.

하여간 머 금요일도 야구 잼나게 보고 와서 ^_6 괜찮음;;;

단상앞에서 뻘줌함에 ㅋㅋ 뒤에가서.. 먹고.. 응원 -_-막하고 잼나게 보고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