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7월 1일 삼성vs롯데

2008. 7. 5. 12:04나들이/스포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 포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습할때 실책 많이 하더만 경기서는 잘하고. -_-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에는 보지 못한 동균 석민 형우 지환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몸푸시는 우리 사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지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발 전병호 ㅋㅋ 이날 승리 굳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좋아라하는 채태인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걸사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지..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님~ ㅋㅋ 야구장 올때 바깥에서 봤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찍고 있는데 순간 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신~~~~~~~~

사용자 삽입 이미지

_-흠 내가 젤 좋아하는 치어리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채태인 홈런후 3루 베이스 찍고 홈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채태인 기다리고 있는 삼성 선수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학 권혁의 등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형우도 홈런~~ 3루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 이기길 원했지만 솔직히 포기한 경기였는데 무너지는 손민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급 배달원 사순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창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혜민이. -_-;;옆에는 누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투수인줄 알았음 쿠ㅏㅎ하ㅏㅎ하ㅏ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효..왔다 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 누님들이 좋아라 한 현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의 승환.. 포샵 나름 해볼려고 했지만.. 내공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