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11월 9일 라이온즈 원터파티 - 붕어, 블레오, 음식, 김한수 방망이, 양준혁, 안지만, 선수들

2008. 11. 10. 20:21나들이/스포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일하게 애인 없? 사실은.. 모르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_-;; 한쪽의 힘이 너무나 큰.. 머 신기록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 보다 낳은 음식 ㅋㅋ 근데 밥이 저게 -_- 머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레오도.. 밥을 먹기 위해서는 줄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잊혀져 가는 김한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수들 등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괴롭임 당하는 창희선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권혁은 큼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므흣해 하시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의 의미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질문 시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찌나 ... 여자가 많던지 쪽팔리기도 하고 -_-;; 도저히.. 사진도 찍을수가 없었는..

겨우 이 사진들이 다...... 힘들다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