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4월 12일 [대구/수성구]나시이(철판이자까야-사케,맥주,소주) - 카이센라이스,카이센짬뽕,데판큐니쿠스테이크,카펠리니해물샐러드,오코노미야끼,자가이몽마요(일본식 철판요리를 만나보..

2013. 4. 26. 00:50나들이/음식

3개국어내요. 나시이

 

주차공간은 8대 술드시면 대리 부르세효.

 

 

입구에 들어오면 이런 모습입니다.

 

맨안쪽 홀입니다. 가장 분위기 있던 곳

 

안쪽홀에서 한번

 

일하시는 분.. 유령 대었 ㅋㅋ

 

입구 좌측에는 이렇게 앉아서 양반다리가 아니라 발을 아래로 내려서 먹을수 있습니다.

 

입구 들어와서 우측 층가 입니다.

 

바 입니다.

 

 

나란히 있는 의자들 오늘 현진이 경기 있는데 ;; 먹으면서 보고 싶.. 갑자기 ㅠ.ㅠ 안돼.

 

안쪽 모습입니다. 이렇게 기본 셋팅이

 

소품들

 

살살 부드럽고 녹는? 표현하기가 애매 하내요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건 치곤 와우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내요.

 

불이 활활 타올라서 찍으로 갔다가 ㅋㅋㅋ 끝나버린 ㅠ_ ㅜ

 

다시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 팡~

 

수저랑 젓가락

 

카이센 라이스. 라이스 중에 많이 드는거래요~~ 밥이 질지도 않고 고슬고슬 맛났습니다..약간 매콤한 맛이 살짝나요~!!!

 

카이센짬뽕 국물나오는건 이렇게 받침대가 나오내요. 매콤한 맛에 해산물이 듬뿍 얼큰한거 좋아 하시면 선택하셔도 댈듯.. 전 밥 한공기를 ㅋㅋ 아참.. 면은 없습니다.

 

좀 잘보이게 한컷!

 

데판큐니쿠 스테이크 질기지 않고 고기가 부들부들 하내요. 야채와 같이 구워져 나와요~ 개인적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보다는 괜찮은 듯 합니다.

 

접시에 이뿌게 모와서 ㅋㅋ

 

카펠리니해물샐러드 쫄면 비슷한 느낌이에요. 야채와 해산물에 소면보다 살짝 더 쫄깃한 느낌의 파스타면을 버무린 .. 비빔국수 같은 느낌인데 많이 새콤달콤합니다. 사진 비비고 먹는다고 정신없이 먹어서.. ㅠ.ㅠ 위에 사진만 보이내요.

 

 

오코노미야끼 일본식 빈대떡 내용물이 알차서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인듯

 

자가이몽마요. 감자가 얇게 썰어져 나와서 그런지 빨리 식는 경향이 있어요.. 감자에 명란소스라 짭조름하고 감자의 담백함 첨에 사장님이 ㅋㅋ 추천 안하시던데 ;; 전 나름 괜찮았습니다. ㅋㅋ 좀 비싸긴 한거 같아요;;

 

사장님이 열심히 찍는다고.. 부탁 ㅁ-ㅁ ㅋㅋ

 

사장님이 열심히 찍는다고.. 부탁 ㅁ-ㅁ ㅋㅋ

 

사장님이 열심히 찍는다고.. 부탁 ㅁ-ㅁ ㅋㅋ

 

사장님이 열심히 찍는다고.. 부탁 ㅁ-ㅁ ㅋㅋ

 

사장님이 열심히 찍는다고.. 부탁 ㅁ-ㅁ ㅋㅋ

 

사장님이 열심히 찍는다고.. 부탁 ㅁ-ㅁ ㅋㅋ

 

사장님이 열심히 찍는다고.. 부탁 ㅁ-ㅁ ㅋㅋ

 

 

 

 

 

 

나시이... 일요일은 휴무라 그러네요~
이런집을 자주 가질 않아서.. 양이 많아서 머 가격은 비싼거 같진 않내요. ^_^;;

그래도 술집인데;; 술은 안먹은게 함정...... -ㅁ-; ㅋㅋ

일본철판요리 맛보실라면 한번 가보세효.. ^_^;;

아참.. 화장실 좋아요. 굳굳!! 음식집 화장실 안좋은 경우 있는데 ;;; !! 화장실 칭찬을 하다니 ㅠ_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