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1월 7일 고성동 동네 上

2009. 11. 10. 01:39나들이/풍경


이건 달성초등학교에 있던 문방구.. 우왕 ㅋㅋ 사고 싶은거 많다.. ㅋㅋㅋ 그래도 옛 느낌이 많이 나는























안먹어본지 한참 댔군;; 체인점을 모집하는.. 흠;;























이건 머지;;























안녕!



































이건 드실라고 해놓은건가..



























































더블 굴뚝!!















































>>ㅑ 작품이 ㅠ_ ㅜ























엄청 오래댄 정비소 ㄷㄷ























이상하게 끌리던.. 흠 ;; 머지







































































식당.. 전자 -_-;;




지나 다니면서.. 동네가 무섭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나중에 저기서 살아 봤으면 하는 마음도 든다.. -_ - 누가 같이 살아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가 많이 보수를 하는거 같다.. 특히 도로쪽은?? 거의다.. 머지..

사진찍고 다니니.. 아주머니들이.. 신기하게 보시면서.. 말도 건네신다.. 왜찍냐.. 등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