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1월 7일 고성동 동네 下

2009. 11. 10. 01:39나들이/풍경
















난 왜 -_ - 저게 좋지













우왕 북구 마크..



























호박 꽃인가..























































딜트의 힘!!



























윗 웃 ㅋㅋㅋㅋ













거대한 안테나.. 뭘 보실려고;;









































썩어가는거 같은데 ㄷㄷ









































귀엽게 나와있는 굴뚝?









































골목 골목 무섭다.. ㅋㅋ













전에도 찍었던 키키













넌 또 보구나.. 다른 사람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할까??













엿보기..





































































대구역!














지나 다니면서.. 동네가 무섭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나중에 저기서 살아 봤으면 하는 마음도 든다.. -_ - 누가 같이 살아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가 많이 보수를 하는거 같다.. 특히 도로쪽은?? 거의다.. 머지..

사진찍고 다니니.. 아주머니들이.. 신기하게 보시면서.. 말도 건네신다.. 왜찍냐.. 등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