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5월 12일 반곡지 上 (넘 맘에 들었던 출사지)

2011. 8. 31. 16:15나들이/풍경


전날에 비가 많이와서..이렇게 물이!







반대편~~ 폭포다 폭포 ㅋㅋ







.. 이건 사용하면 안댈 물건 ㅋㅋ































































이렇게 나무들이 물쪽으로~































































이런.. 나무는.. 이제;; 몇년이 지나면 못 볼듯한;;















쩌어기에.. 보이는 모델 포인트























































slr대굥방횽아야들이 보수했는데.. 지금은.. 아앜. ㅋㅋ 이거 새워놓고 왔어야 한다고.. 머라캐였 ㅋㅋ























































무슨 말 같?









경북권에서는 이미 많은 출사지로 많은 분들이 담은 반곡지다.

항상 사진으로 보고 출사지를 찾아가면 머라도 한가지씩 아쉬움이 남았다.

그러나 여긴.. 사진과 별 다르지 않은 곳 이라서 간만에 내마음에 쏙 들었다.

다들 모델을 데리고 가는데...... 난..... 난 ㅠ_ ㅜ;; 담에는 기필코.. 모델을 ㅋㅋ

지금은 반곡지에 유명한 다리가 없었졌다고 하는데..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요즘들어 카메라만 들면 자기가 최고라고 아는 인간들이 특히 많이 보인다.. 나도 간혹 뒤돌아보면 그러한 행동을 하긴 하지만.. 제발.. 남들에게 피해가 안가도록 하자!)

다리가 없더라도 충분히 사진찍을만한 곳 이니 한번쯤 경북권에 있는 진사분들은 재미난 시간이 대지 않을까 싶다.

*버스가 가긴 하는데;; 시골마을이라서 자가용은 있는게 편안한걸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