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1월 27일 [MAS 리뷰]M.A.S. 1월 3호 - 마몽드/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더페이스샵/더스킨 류(R.E.W.), 쌍빠/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 버츠비/Milk & Honey 바디로션

2011. 2. 10. 23:19내 이야기/일기;잡담



기다렸던 3호가 왔다..

내가 온라인에서 제품구매시 하는 말 ㅋㅋ 당일 배송 ㅋㅋ 친숙하다.




... +_ + 유후.. 이승기에서 ㅋㅋ 한지민으로 변신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만족 ㅋㅋ




이번에는 총 4제품이다. 먹을게 없어졌다. ㅠ_ ㅜ ㅋㅋ




기존 마스크는 하이드로겔에 의존한다고 하는데 이놈은.. 에센스 젤 마스크란다.

특이점은.. 눈코 / 입 이렇게 나뉘어진다.

30분 만 하면.. 무려 30시간이나 지속이 +_ +




비타민 에센스다. 여러 종류의 베리에서 추출 했다고..

효능은 블루베리 11.2개 + 토마토 5.4개 = 컨트롤라인 하루사용량이란다.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 / 에이지 컨트롤 크림






샘플 킷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고급스러움이 보인다.




박민영이 들고 있다.. 합..

피부 시간을 돌려준다~ R.E.W.  피부를 순환 해주는 제품이 대겠다.




제품도 고급스러움!




리뉴얼 크림 / 유스 페이셜 오일(이놈은 누르는게 아니라 안에 오일이 들어있다.) / 부스트 세럼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을 사용한 최초의 내추럴 화장품이란다.

피부와 협력해 피부에 세포재생 능력을 제공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있게 조절, 영양 공급을 해준다고 한다.

수당 밀크. 꿀 성분 - 꿀,알로에, 해바라기씨 오일, 로즈마리가 함유 대어 있다고 한다.

무려 24시간이나 지속 효과가..




어머니가 받고서 가장 좋아 했던 제품 이다. 향이 너무나 좋다고, 그리고.. 샘플 제품이.. 판매 제품이랑 똑같은거 같다.. 와우!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