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티스토리 2011 탁상달력 공모전에 당첨대다니....

2010. 12. 1. 15:31내 이야기/일기;잡담

........ 요즘 티스토리 알리미가.. 영 이상한데...

갑자기.. 알리미에서.. 티스토리 에서 글을 남겼다고 한다..

엥 머지 하면서.. 클릭.... -ㅁ-;;;;;;;; 내 눈을 의심할수가 없었다..

이거 머다냐;;;; 달력 선정 댔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일도 하로 안나가고.. 집에서.. 개인적인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 받고 있는데.. 일은 뒷전이고. 글을 보면서... 당첨댄 분들 사진들을 봤다....

처참하다........ ㅠ_ ㅜ 정말 무안하다... 많은 분들의 좋은 작품을 뒷전으로 하고 당첨대서.... 죄송스럽다..

원본파일을 찾고, 제목과 내용을 적는데.. 한 30분을.. 고민하다가 보냈다... (항상 사진을.. 아 하면 찍는편이라.. 그때의 그 표현을 잘못하는 성격인지라.)

담년에는.. 꼭 무안하지 않게 사진을 더 잘 찍어서 응모를 해봐야겠다.

혹시 이 글을 읽는 티스토리 회원님들.. 부디.. 좋게 봐주시고, 2012 달력에 같이 도전해봤으면 합니다.

이제 12월 한달.. 마무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