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8월 29일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

2010. 8. 30. 23:27나들이/행사

찍고 난 후에.. 무척 마음에 드는.. 가면??

먼가.. 계속 눈이 갔던....

대충 이런 모습.. 뒤에서.. 바로 옆

쩌는 날씨;; 후압 바람 불어서 그나마 다행.

살짝 미소를 지으면서 봐준다 +_ + 와웅!

여유로운 모습.. 아티스트 작품집 보는건가?흠;;

다른 분 찍어온거 보고.. 선글라스가.. 눈여겨 졌는데.. ㅋㅋ 역시 바로 느껴지는 포스

끝까지 안봐주시는 ㅠ.ㅠ

열정적인 아티스트;;

언니 굳...... ㅠ_ ㅜ;;;; 모델좀 해주셉세요 ㅋㅋㅋ 싸이라도 물어 볼걸 아쉬움 ;; 당연히 ;; 싫어요 겠지만ㅋㅋ


24-70 하나로 가져 가서.. ㅠ.ㅠ 흑흑.. 어차피 완성도 사진은 없고.. 그리는 모습 찍고 싶었는데.. 안대는.. 크롭 크롭!!

08년도 갔을때는.. 이쁘게 찍은거 같은데.. 더 못하내..




항상 좋은말은 안하지만......

사진사 좀 찍으면 비키지.. 앞에서 찍고 lcd보고 찍고 lcd 보고?.. 머하는건지;;;; 기본 매너를.. 모르는 듯;;;;;; 사진사만 있는게 아니라는걸 알아 주면;;;;;;;;;

그리고 찍지 마라고 하는데.. 뒤에서 망원으로 찍는건 뭐냐;;;;; 한소리 할려다가.. 참았내.....

일반인들.. 그냥 컴팩트 디카 가지고도 뒤에서 한장씩 남기고 가는데.... 쩝;;;;  내가 의도하는 바는 모르겠지만.. 쩝.. 보기 안좋았다.

모델들이나 아티스트 힘든건 알지만.. 구경하로 온 손님들한테.. 한번씩 봐주면 좋겠다... 열심히 하는건 좋은데 시크한건 좀 아닌듯;;;;;

하기사 저런 더위에.. 선풍기 하나로.. 있을라면... 관계자들은 보게 댄다면 담에는 이 무더운 날을 좀 피해 주면 좋겠다.

흔하지 않은 좋은 기회.. 담년에는.. 좀더 제대로 하면 좋겠다. 벌써 3회째 아니냐?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