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7월 4일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운암지

2009. 7. 6. 18:05나들이/풍경

농담으로 시작한 말.... 진짜 비가 오다..








운암지로 가는길에 .. 비가 계속 와서.. 중간에.. 어느 상가 앞에서..



























비 참 잘온다..













눈이여 머혀 -_-













득득이 총알 -_- ㅋㅋ



























저번에 접사 보다 더 잘대는거 같은..



























씽씽~_~














이거 머지.. 흠


























대박 사진.. 중간에.. 편의점 안에서 찍은..... 더 찍을걸.. 흠;













이 꽃 참 많더라는..









































장 이다 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살려서 찍어볼려고 했는데 지지지.. 삼각대 ㅠ.ㅠ









































비 땜에....... 안보인다 ㅠ.ㅠ









































폰카.....













90마 가져 가서.. 줸장. 폰카로 그나마.. 희안한.... 구름?




비올때 나가기 힘든.. 출사... ㅋㅋㅋㅋㅋㅋ 룰루 랄라
 
운암지는 조금 달라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