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4월 15일 a40 - 자전거 운암지

2009. 4. 17. 23:45나들이/풍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있는.. 먼지는 모르겠다..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가 오는.... 비를 피하며..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 살리니...... 떡칠한거 같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들 시들 무슨 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a40을 들고..... 흠냐 .. 나름 색감은 있는거 같은데.. 이제는.. 영 아닌 듯........

자전거 타고 놀러 갈려다가... ;; 비와서..... 패스. 운암지 갔다가 절에 가니 .. 비가. 덜덜;;;;;;

30분 정도 기다려도.. 비가 오고....  내려와서 오뎅 먹으니 비가 뚝 -_ -;; 허밍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