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월 4일 정암사 - 자장율사, 적멸보궁, 수마노탑, 가문비나무 -> 대구

2009. 1. 7. 19:04나들이/풍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암사 들어가기전.. 우측편에 물 꽁꽁 얼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암사 입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흔히 이런데 오면 많이 하는 -_ -;; 눈은 제대로 못봤을 뿐이고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라 .. 몇일전간.. 용궁사랑 비슷 -_- ;; 저기가 좀 이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작 많다.. >> ㅑ;;;;; 절 음식 많이 먹어 본 편은 아니지만.. 먹고 싶다.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절은 아닌.. 아담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 소화기냐 ㅠ.ㅠ 보기 싫은..... 그래도 있는게 당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이라 꽁꽁 얼었지만.... 봄만 대더라도 졸졸.. 좋을꺼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구마인지 옆에 .. 장작 해놓은.... 눈과 함께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마노탑? 인지 올라 가는곳...... 땅이 얼어서... 모래가 많다. 그래도 .. 조금씩 얼어서.. 난감한 ㄷㄷㄷ

등산화 한개 사던가 해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라와서 내려다본 경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도 안하고 돌아도 댄다는건 처음 알았다. -_ - 신발 벗고 하라는데 ㅋㅋ 다들 안벗으시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설명한 그 나무인지? 지팡이... 를 땅에 박았는데.. 나무가 자랐다고....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으로 돌아 오는길...... 스키 갔던 부대들과 같이 나오는 바람에 차가많았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행사... 배지를 장착 하고 ㅋㅋ 어슬렁 어슬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암사에서 나오는 길에 가이드 분이.. 챙겨 주신 큰것도 있는데 -_ -;; 주뽕이 가져감 줸장






옷 따뜻하게 입고 갔는데 날이 춥지 않아. 그래도 즐겁게 갔다 온거 같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