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12월 16일 도시디자인 프로젝트-미술, 대구에 색을 입히다 에 가보다.

2008. 12. 18. 23:32나들이/행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분이 우울해서 .. 그런가.. 찍을때는 몰랐는데 -_- 올리고 나니.. 이것도.. 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갇혀져 있는.. 인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한가인 있길래 -_-ㅋㅋㅋㅋㅋㅋ 나도 .. 저정도는 스튜디오 대면 찍을수 있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색이 이쁜. -_-;; 느끼진 못하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상한.. 비디오.... 나를.. 다른 공간에 넣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내 모습... 길따라 가면 댄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일전 간 서문시장도 보인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는 뭐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통안에 다 열어봐따 -_ - 아무것도 없었다. 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고 하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주소.. 크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자만 보이면 손담비 생각이 -_ -;;>>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먼지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영상이..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꿈은 무엇인가여 -- 답답합니다. 에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엽다........ 사진찍을때는.. 비웃었는데...... 그게 아닌거 같다..... 소망? 소원?? 이루워 지길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소망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나도 모델 섭외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인들이 할수 있는. ㅋㅋㅋㅋ 여자애는.. 이애교 남자애는 이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다른 손담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한.. -_-  저기 두칸 옆에는 다리도 이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트 푱푱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자 먹고 싶다. ㅡㅡ 진짜 저거 .. 먹어 보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