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OMEN15-1024ax(1021ax,1025ax) 4800h rtx3060 - 가성비최고

2021. 6. 20. 11:07나들이/물품

- 스펙제품중에 가장 저렴한 가성비??

- a/s 받을일은 없지만 상담부터나 기사분이나 엄청 친절함 얼마만이냐..

- 엔비4k모델을 사용해서인지 아쉬운 액정 / 좌우 스피커 밸런스 - 데탑용으로 사용해서 괜찮음

- 소음이 심하다고 했지만 그렇게 크지 않다. 게임이나 갈구는 사양에서는 다소 있다 

그리고 아래는 내가 느낀 대로

노트북은 항상 사놓고 100시간도 채 사용하지 않은 채 팔다가

이번에 데탑용?으로 노트북을 구매

쿨링 시스템이 좋지 않다고 하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컴터보다는 빠르고 빠른 배송이 가능한 건 이 제품이 유일함

빠른 배송으로 왔지만 박스가 조금씩 구겨져 있다. 어댑터에도 기스 발견?? 이건 왜 그렇지 비닐에 쌓여져 있는데??

usb 포트도 테스트 한건지 단자 앞 부분에 살짝 찍힌 흔적이 있다. 사진 참고!

베젤은 좌우가 조금 어두운 감이 있음..  빛샘 다소 있지만 심하지 않음

이번 라이젠 시리즈들은 작년부터 완벽한 노트북은 없는거 같아서 교환 해봤자 또 다른 문제점이 나타날꺼 같아서

그냥 사용하기로 하고 내가 사용할수 있게끔 각종 프로그램들 설치

응?? 내가 즐겨보는 곳에서 소리가 이상하다

그래서 좌우 스피커 테스트를하니 역시나........ 좌측이 조금 고음에 소리가 크다면 우측은 저음에 소리가 작음 ㅋㅋㅋㅋㅋ

소음이 크다고 했는데 생각보다는 소음이 크지 않다.(초기 스타트에 크다고 하는데 이정도 쯤이야ㅎㅎ)

사진 편집(포토샵, 라이트룸) 가끔 동영상 편집 프리미어용으로 구매 한거라서 얼마나 발열에 약할지 궁금하긴 하다

 

왜 찍혀 있을까??
새상품인가???? 실기스 많이 나는 타입이긴 한데.. 상관없는 부위이긴 하지만 글쎄
흠.. 좌우가 아쉽다

 

 

1. 첫 문의글에 점검을 받으라고 전화번호를 알려주웠지만 없는 번호라고 한다?????? 몰까?

2. 오멘은 프리미어 라인이다. 우왕 좋구만
친절하게 상담받고 방문 하기로 했다.
이미 내가 사용할수 있게 셋팅 어제부터 오늘까지 10시간정도는 한거 같은데 이걸 또? 하
어차피 가지고 다니는건 많지 않은데 그냥 사용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된다.

3. 컴퓨터 a/s기사를 신청 하는건 옛날 세진컴퓨터 사용할때 이후로 처음인듯 하다.
불량이니깐 ㅎㅎㅎㅎ

hp support assistant에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니 백라이트 켜지는 현상이 사라졌다
기사분에게 이야기하고 안오셔도 된다고 하고 끝!! 기사분은 완전 친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