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유플러스(lg망) 엘지 .. 개통하실 분은 꼭 보세요

2020. 3. 16. 11:17내 이야기/일기;잡담

헬로모바일 cu유심 요금제가 가격이 저렴해서 기변을 하였습니다.

알뜰회사중에서도 이름도 들어본거 같고 나쁘지는 않겠지 했지요.

14일 토요일 점심쯤에 기존유심이 차단대고 바꿔꼽아도 안대고 다른폰에 연결해도 안대고 

(개통을 하시겠습니까...유심다운로드.. 무한반복)

오늘 아침 16일에 드디어 작동. 주말이라서 안된건지. 고객센터에서는 토요일 오후에 개통대었다고 -_ -

내가 어제까지 계속 확인했는데..

뭐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나가질 않으니 괜찮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위젯설치해도 아무런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요금제 가입정보 부가서비스 실시간사용량...... 114에 전화해서 상담사랑 전화연결후에 가능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살다.. 요즘 세상이 어떤세상인데.. 고객만 유치하고 이러다가 유치안대면 서비스안할꺼 같기도 함

 

헬로모바일 유플러스 lg망 으로 기변 신규 하실분들은 꼬옥 참고 하시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