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칠곡3지구/구암동맛집]팔팔상회 - 삼겹살, 곰장어, 닭발 숙성한 고기와 참숯의 조화 그리고 저렴한 가격

2016. 12. 7. 23:49나들이/음식



2016. 12. 05



칠곡 대로변 먹자골목 팔팔상회

사장님의 노하우에 잘 숙성된 고기들과 참숯의 조화로 맛난다.

가격도 놀라워라~~

3명이서 삼겹살 한근 + 곰장어500g + 닭발 반 + 밥2 + 국수 배터지게 먹고 왔다.. 으앜.......

(계란찜과.. 된장은 무한리필이다.. 몰랐다............ 쩝쩝)

확실히 고기맛은 조금 다른집과 다른맛이 나는 가격대비 상급에 속한다~_~

곰장어와 닭발은 청양양념 때문인지 화끈화끈한 맛이 못 먹을꺼 같았지만 다 먹고 왔다. -_ -;;;

마지막 밥에 나온 된장은 심심했고.. 김치말이국수는 맛난다. 맛남

추천메뉴는 라면 같던데 담에 가면 라면에 도전을

밑반찬은 다소 적다. 머 야채만 주는 소고기집도 있는데 뭐 



집이랑 가까워서 저벅 저벅 걸어갔다.. 도로변에 많은 식당들 도로에 주차하거나 공영주차장을 이용


앞 도착 통 유리로 가게안이 잘보인다

가게 앞에 가격이 표시 다시 삼겹살 가격봐도 와우

가게 우측 모습

가게 정면 모습


가게 좌측 모습 뒤쪽에 보면 좌식테이블도 있다

벽에는 이렇게 간단히 메뉴가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고기 한근 살과 비게 비율이 5:5정도?? 

연기가 퐈퐈

이러다가 파이어 해버렸......... 아 쪽 팔 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숯향은 장난 아니게 배였다

사장님이 오셔서 샥샥샥 

익어간다 익어간다

육즙이 좔좔

곰장어 양념 500

기름이 없으니 파이어는 없이 

후루루룹

닭발 반 

곰장어도 매웠는데........ 닭발까지.... 냠냠 

속은 탈없이 잘먹었

된장냠냠

요즘은 간혹 고기집 가면.. 국수나 냉면이 맛이 좋다.. 여기도 국수 맛남

후루루룩


그린빌 4단지 404동 도로 건너편에 있다. 영업시간은 16:00~02:00


대구촬영, 돌스냅, 칠순잔치, 팔순잔치, 웨딩스냅, 본식스냅, 데이트스냅, 프로필, 행사촬영, 제품촬영, 쇼핑물촬영, 1인작가


(이니포토 촬영문의 카톡bih4 &010-5524-652칠 & http://bih4.tistory.com/guest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