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2월 10일 창해,구제짱,석준,수집광대,호베네스,콩이아빠,워터,호야,순한양,밭두렁 - FD 시내

2008. 2. 11. 22:19내 이야기/만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6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에는 사용료 받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이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간만에 호베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델이랑 함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 워터형 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늦게 와서 한판 촬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칭구 순한양 애인이랑 같이 찍은 사진 한장도없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거 좋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