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1월 1일 랜파티 - 레이싱모델 퍼포먼스팀 캬라멜(구혜경, 김희은, 이새록, 이시현, 한지은), 스포걸(지연수+++), 사돌이?

2009. 11. 2. 11:36나들이/모델


갑자기 노래 소리가 쿵짝 쿵짝!













율동을 하고 있..













이 언니가.. 가장 옷 빨이 장인..



























표정 담당?? 우왕 굳!!













유일하게 알고 있었던..













가장 카메라 열심히 봐주시던데.. 사진은.. ㅠ_ ㅜ;;













먼가 친숙한? 한지은.. 열심히 하시더란..









































큰 이다.. ㅋㅋ













가장 포즈를 열심히 해주신 +_ +



















































































눈이 나빠서.. 긴가 민가 했는.. 역시.. 느낌은 맞았음... ㅋㅋ 사진을 왜이렇게 찍었는지.. ㅠ_ ㅜ;; 사진 잘 나오시는 분인데.. 흐엉



























사돌이.. 대단.. 이런데 까지 오고 ㅋㅋㅋㅋㅋㅋ













나이 어려보이는.... 출사모델 상큼하게 하면..













시크 ㄷㄷㄷ
















-_ -;; 이름들을 모르겠.. 사진도 더 찍고 하고 싶었지만.. 도저히.... 저것도 겨우 찍은..... 흐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