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9월 19일 페르시안 친칠라 - 사냥을 하다

2009. 9. 25. 00:07나들이/동물&식물&곤충


먼가.. 쫓아 다니는















실패 후.. 조심 조심







발견























접근







덮석







허미.. ㅋㅋ 귀뚜라미























무섭게 생겼다.







또 하나 먼가 발견..















뒹굴 뒹굴 대더만.. -_ -;; 드럽







나비를 바라보며..







저러고 있단.. ㅋㅋㅋㅋ 자기 키의 3배정도의 점프를 하면서.. 발길질 하더만.. ㅋㅋ 나비는 슈웅 ㅋㅋ







눈이 참 이쁜데..















요렇게 순 한.. 느낌도..







음식좀 먹을라고 애교를 ㅋㅋ



식당가 뒤에 있는.. 주인꺼 같은데.. 불러도 가질 않는다..

아마 배가 고파서.. 그런거 같은.. 음식도 함부로 주질 못하겠고..

가까이 갈려고 하니.. 무섭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