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월 4일 파노라마 - 선암마을, 선돌/기암괴석, 청령포

2009. 1. 7. 17:47나들이/포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 지도 처럼 보이는 곳 선암마을. -_ -; 오호.....진짜 비슷하다. ㅋㅋ

사실 머 .. 비슷한지도 잘 몰겠 형태는. 얼핏 머 ㅋㅋㅋ

뒤에는 공장에서 연기가 뽈뽈.. 항상 사진으로만 봐왔는데 여기가 -_-포인트는 아닌듯.. 좌측으로 더 내려 가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돌 기암괴석.. 옆에는..... 쩍 벌어진.. 신기하다. -_ -;; 번개라도 맞았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령포 배를탈수 있는 -_ -;; 2분?도 안타는거 같은. ㅋㅋ 머 재미있었다. ㅋㅋ

가까이서 볼수 있어서 느낌이 묘했던.



나도.. 1:1바디에 -_- 초광각을 느끼고 싶다.. 매번 손각대도 귀찮.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