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나이트바자. 치앙마이공항. 수완나폼공항. 집 대구공항

2022. 12. 12. 18:35태국

남은 시간 어디 갈까 하다가.. 나이트 바자에 또 갔다!!

옥수수캔디 못사서 다른거라도 살려고.. 하지만 밥만 먹고 마사지 받고 탈출!! 조금 더 앉아서 쉬다가 갈려고 했지만

미련없이!! 공항으로

역시나 구글맵... 렌트카 반납하는곳 못 찾다가 ㅋㅋ 공항직원 나한테와서 듣고 다시 이동

별 무리없이 반납하고.. 시간이 매우 이르다 ㅎㅎ

발권하는데 어쩌고 저쩌고 딜레이라고.... 나 가야하는데 ㅠ.ㅠ 대구가야하는데.. 

영어도 못하고 태국어도 못하는데.. 엉엉엉.. 그러다가 앞 타임 비행기를 줄수 있다고 그렇게 변경을 하고 2층으로 업업

아 캐리어는 신기하게 무게재고 내가 끌고가서 엑스레이 ? 찍는 곳에 넣는다 확인후 2층

음료하나 사들고 사람구경하다가 할것도 없고 사람도 많고 해서 안으로 들어가니.. 자리가 더 좁다 ㅋㅋㅋㅋㅋ

비행기는 계속 딜레이 연속 검색을 아무리해도 똑같다

방콕에서 행사하는거 때문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듯!! 

다행스럽게 도착하면 1시간 30분 정도 여유가 있는거 같았다

비행기에 타보니 비가 줄줄.. 날씨가 안좋아서 그랬는가

창가에 앉았으니 사진이나 !! 

공항 도착 캐리어가 나오지 않는다. 엉어엉 엉 

또 기다리다가 캐리어가 나온다.. 티웨이로 달려.. 잘못찾아서 두번 왕복했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10분 남았다

2층으로 달려........ 엥? 들어올때 이미그레이션 처럼.. 사람이 없다.. 거의 통과하는 수준

한국 추울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춥지 않았다........

아.. 그리고 옆에 아저씨.. 그리고 무리들.....  비행기 작은거 타면서 왜케 쫍냐고 투덜투덜 팔걸이는 팔을 걸어서 옆자리로 넘어오는게 아니다. 그냥 한국에 제발 있어라. 마스크도 착용하라면 좀 빨리좀 하고

 

#치앙마이공항 #수완나폼공항 #대구공항 #태국

대구촬영, 돌스냅, 칠순잔치, 팔순잔치, 웨딩스냅, 본식스냅, 데이트스냅
프로필, 행사촬영, 드론촬영, 제품촬영, 쇼핑물촬영, 1인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