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라이 불교사찰 후어이쁠라깡 사원

2022. 12. 8. 22:08태국

불상이??라고 해야할까크다!!

점점 크기에 적응해간다

도착하기전 버스들이 많던데.. 역시나 유명한듯!! 구글맵에 한글로 적혀 있으니 뭐

학생들이 단체로 왔나보다.. 버스 타고 가던데 ㅋㅋ 불상까지 태워주는 버스였다

안에 들어갈수도 있다고 하던데 조각이 있다고 한다. 굳이!! 

주차를 친절하게 해주고... 많은 직원??들이 보였다. 나는 주차비 받을줄 알았는데 세차였다

나 오늘 아침에 세차하고 나왔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줸장 ㅠ.ㅠ 

 

#치앙라이 #후어이쁠라깡사원

#chiangrai

เทศบาลนครเชียงราย. วัดห้วยปลากั้ง(พระอาจารย์พบโชค) จ.เชียงราย

대구촬영, 돌스냅, 칠순잔치, 팔순잔치, 웨딩스냅, 본식스냅, 데이트스냅
프로필, 행사촬영, 드론촬영, 제품촬영, 쇼핑물촬영, 1인작가

(이니포토 촬영문의 카톡 bih4 & 010-5524-육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