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타야 숙소에서 사라부리로 이동

2022. 12. 1. 16:32태국

누가 운전을 해준다면 차에서 사진을 참 많이 찍었을텐데 ㅎㅎ 

나오기 전 관광객들이 많이 없는 곳을 찾고 싶어서 찾아 간 집..

계산이 이상해서 확인하니 돈을 더 받았다.. 미안하다고 끝 ㅋㅋㅋ 싸우기도 귀찮아서 리뷰에 글 올려놓음 

사라부리로 이동중 이쁜다리가 있어서 멈춰서서 봤지만.. 그 느낌이 아님 ㅋㅋ 주차한곳 앞에 티 한 모금 냠냠

방콕에서 아유타야 넘어올때만 고속도로가 보였고 그 뒤로는 보이지 않았다. 여행 일정 끝날때까지. ?? 구글맵을 잘못 눌러서 그러나?

 

#아유타야 #사라부리 #여행 #드라이브

#Ayutthaya #saraburi #thailand

เทศบาลนครพระนครศรีอยุธยา. ตลาดหัวรอ

대구촬영, 돌스냅, 칠순잔치, 팔순잔치, 웨딩스냅, 본식스냅, 데이트스냅
프로필, 행사촬영, 드론촬영, 제품촬영, 쇼핑물촬영, 1인작가

(이니포토 촬영문의 카톡 bih4 & 010-5524-육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