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chic car rent 자동차렌트. 아유타야 가기

2022. 11. 29. 20:09태국

일어나서 숙소 1층에서 가볍게 밥을 한끼 먹고 렌트카를 받으로

여러 도시를 다니기 위해서 차량을 렌트 하였다

차량 렌트하는것보다 기차나 버스 타고 다니면 돈도 절약되고 피로도 줄어들긴 하겠지만

장비나 시간은 늘어 나는 점!!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고 태국 현지렌트카 회사인 chic car rent를 이용 하였다

예약은 잘되어 있었고 데파짓 보증금을 위해서 카드를 달라고 하는데 내가 가지고 있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가 모두 불발이다.......

현금은 안된다고 하고...... 무조건 카드로 해야한단다.

다행스럽게 현지인 친구가 도와줘서 결제를 하고 나왔다. 2시간이나 늦어짐 ㅠ.ㅠ

숙소 앞에는 오늘 무슨 날인지 앞에 장이 열려있다.. 건너편에 주차하고 왔다갔다

아침부터 힘들다 힘들어 

우핸들에 좌측 운전 어질어질

고속도로는 톨게이트 통과할때마다 계산한다

트래블월렛 카드로 결제되어서 편안하게 다녔다

왜 이건 또 렌트카에서 안되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에휴.. 

다음에는 신용카드 2개 해외 확인하고 가야겠다

아 그리고 풀보험 가입하고 싶었지만 불가능 하다고 하였다?? 왜 돈을 주겠다는데 

선팅은 되어있어서 생각보다는 뜨겁지 않았다

#태국렌트카 #방콕 #아유타야 #렌트카

#thailand #bangkok #ayutthaya #rentcar

대구촬영, 돌스냅, 칠순잔치, 팔순잔치, 웨딩스냅, 본식스냅, 데이트스냅
프로필, 행사촬영, 드론촬영, 제품촬영, 쇼핑물촬영, 1인작가

(이니포토 촬영문의 카톡 bih4 & 010-5524-육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