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9월 29일 비와의 사투 가지산 등산

2013. 12. 17. 01:30나들이/등산

 

 

 

 

 

 

 

 

 

 

 

 

 

 

 

 

 

 

 

 

 

 

 

 

 

 

 

 

 

 

 

 

 

 

 

 

 

 

 

 

 

 

 

 

 

 

 

 

 

 

 

 

 

 

 

 

 

 

 

 

 

 

 

 

 

 

 

 

 

 

 

 

 

 

 

 

 

 

 

 

 

 

 

 

 

 

 

 

 

갈때부터 우중충한 날씨 ㅋㅋ

 

결국에 정상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수수수수 밥도 ㅋㅋ 비와 같이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많은 계단 ㅋㅋ 이상한 하산길 ㅋㅋ 재미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