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2월 24일 Qsenin 키보드, 쿨러 마스터 노트북. 삼성 2gb 노트북

2011. 5. 19. 21:09나들이/물품



키보드 상태가 안좋아서 구입하게 댄놈!

usb로 꼽아도 동시키가 8개 인가..  -ㅁ- ;; 머 .. 솔직히 좋다고는 안느껴짐 ㅋㅋ




v30-ex에 쓰는 ㅋㅋ 딱 맞다..

조용.. 하지는 않.. 팬 돌아 가는 소리땜에.. 팬은 안돌리는.. 나름 ㅋㅋ 바닥면 만지면 시원함.




;; 데탑에도 2g쓰는데 놋북에 4gb 라니 ㅋㅋㅋㅋㅋㅋ




추가 올리기 위해서 하판을.. 몇번이나 -_ -;;;;;;; 결국 앞 키보드까지 분해 해서 산걸 앞에 꼽았다.

중소기업의 한계인가. 줸장;;

(dvd 빼서. ssd 넣고 싶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