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0월 29일 신천한바리 재덕 (자전거 잭나이프 ㅋㅋㅋㅋ)

2009. 10. 30. 14:41내 이야기/인연


집 앞에서..













1차 휴식.. -_ - 옆에 아저씨.. 난감 ㅋㅋ








































이기 좋내.. 근데 .. 얼굴 왜 저러노; ㅋㅋ













ㅋㅋㅋㅋㅋㅋ



























요기가 짱;



























사진 보면 .. 오만데 다 간줄 알겠다. ㅋㅋㅋㅋㅋ







징그럽노;;;







계속 온다.. ㅋㅋ






함부로 따라 하이 그렇지 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쫄아 가지고..









이건 배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 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