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0월 24일 아이마이 Q5라이트(AIMAI-FQ51AH/CREE-Q5)

2009. 10. 26. 11:43나들이/물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송은 택배로 Set 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 포장, 박스!! -_ -;; 제품을 찍지를 못했다.. 바빠서 나가야대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 안들어오는 충전기 응? ㅋㅋ 휴대폰에 불이 등러온다.. 모양도.. 괜찮은.. 건전지가 머시 이렇게 큰지 놀랐..

뒤에.. 저 잭은 뺄수 있따.. 휴대하기 좋을듯.. 내장이면 더 좋으려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자전거에 달때가 없다.. 압박이다 휴대폰도 달아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생각한것보다는. 무척 밝다.

그러나.. 도로에 나가보니.. 자전거 속도가 있어서 그런지... led부분만 .. 밝고.. 주변광은.. 약하다 ㅠ_ ㅜ

멀리 쏘기는 하는거 같은데.. 갓도 하나 달아조야겠다.. 압박이 심할듯 ㅋㅋㅋㅋ
(동영상 찍었는데.. ㅠ_ ㅜ;; 너무 안보인다.. 담에 다시 가서 찍어와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