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0월 13일 자전거 복장 -_ - 엽기구나

2009. 10. 14. 00:15내 이야기/Me


집에서 나서기전.. -_ -이정도면.. ㅋㅋ 나 알아보는 사람 없겠지..













1차 휴식처.. -_ -;; 밝기 +1 인가 ㅋㅋ 굳























































이 엽기 스러운 자세는 먼 가..














처음으로.. 입고간.. 자겔공구티 ㅋㅋㅋㅋㅋㅋㅋㅋ  분장을 위하여.. 노면도와.. 색들어간 안경 마스크 간만에 스키니진 같은 청바지 그리고 빨간신발 ㅋㅋㅋㅋㅋ



똑딱이 킹왕짱이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