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4월 18일 삼성라이온즈 - 조계현, 진갑용, 권혁, 최원제, 양준혁, 채태인, 연예인 박재정

2009. 4. 19. 17:48나들이/스포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망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흑.. 하는 소리 ㅋㅋ 듣기 좋았더라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인좀 해주시고 가세효.. 권혁 선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야구장 가면 매번 보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신 화이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인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일단장을 따라 하면서 .. 열심히 응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런 치고 .. 박석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구 팬이라고 한.. 박재정.... 옆에 지나가도 모르고.. 설명해도 몰랐단.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와서 가뿐하게 이긴 ㅋㅋㅋㅋ 굳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런 홈런 연타석 홈런.... 굳.. 더 열심히 해 ㅋㅋ



야구장 갈 계획이 없었던 지라.....  가서..

야구 사진은 없냉..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