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월 17일 수염이나 기르고 다닐까 - 수염셀카

2009. 1. 17. 22:06내 이야기/M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크기도.. 작은편도 아니고...... -_ -;;;; 보정도 안하고... 내가 미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찍어보는 dslr 셀카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태 심각히 안좋내.. 피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입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수염까지 길러 봐?ㅋㅋ